대기업 TC그룹 야간 경비원 철남. 무료함에 기혼남녀 오픈채팅방으로 사기 가입을 하는데.. 알고보니 단순한 오픈채팅방이 아닌 TC그룹 사모님들의 은밀한 비밀 채팅방. 경비라고 무시받던 철남의 역습이 그곳에서 시작된다.
어느날 집으로 섹시한 중년의 여자와 남자 2명이 찾아와 38광땡(섯다)를 하자고 아빠에게 제안하고 그렇게 도박 중 아빠는 중년 여자의 계획에 빠져 모든 재산을 잃어버린다.당장의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천당보육원´을 운영하고 있는 친구에게 연락을 취하게 되는데…
탑툰 로맨스 웹툰 누나의 맛 하루하루 열심히 일만 할 뿐 무미건조한 아무런 맛이 없는 인생을 살고 있던 민수. 우연히 학창 시절 단골 누나의 분식집을 발견한다. 반가운 마음에 그립던 추억의 떡볶이 맛을 보러 들어왔는데... 왜 먹음직스러운 아..아니 분식집 누나의 엉덩이가 눈 앞에 있는 건데?
남들이 보기에는 평범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는 선미와 상혁. 그러나 그 둘 사이에는 서로 터놓지 못하는 게 있다. 그건 바로 그들의 섹스 라이프이다. 밖에서 보면 아무 문제없을 거 같은 부부이지만 둘은 잠자리를 가질 때 자신들의 의사보다는 상대방에게 자신이 어떻게 보일까에 대한 두려움으로 소극적이고 재미없는 섹스를 하며 살아가고 있다. 결혼 전 선미는 좀 놀았지만 돈 많은 상혁을 잡기위해 요조숙녀인 척했고, 상혁 또한 예쁜 선미와 결혼하기위해 순진한척한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이 부부에게 아주 충격적인 일이 벌어진다. 상혁은 출장을…
현지와 진희는 대학 친구이다. 어느날 지방에 사는 진희의 이모에게 사촌동생 삼수생인 승택이 학원을 다니기 위해 진희의 집에서 잠시 지내겠다는 전화가 온다. 진희는 어린 시절 자신을 무척 따랐던 승택 이기에 가볍게 승낙한다. 일주일 뒤 승택은 사촌누나 진희의 집을 찾아 오는데 오랜만에 승택을 만난 진희는 훌쩍 커버린 승택의 모습에 놀라고 승택 또한 어린 시절 말갈량이 누나가 아닌 너무나 섹시한 진희의 모습에 놀란다. 승택과 함께 입시 준비 중인 바람둥이 삼수생 철민은 우연히 승택의 사촌누나 진희를 보게 되곤 점점 진희에게 빠져드는데.…
부모님이 여행을 간 인혜, 주희, 설영 세자매. 집안이 엉망이다. 밥도 빨래도 청소도 제대로 된 게 하나도 없다. 가사 도우미를 부르기로 한 자매들. 다음날 집으로 온 가사 도우미는 멋진 남자도우미가 집으로 왔다. 막내 설영은 남자 도우미 완진을 유혹해 정사를 나누고 큰 언니 인혜도 아무도 없는 틈을 타 완진을 덥친다. 매일 자매들과의 섹스로 견디지 못한 완진은 일을 그만 두게 되는데. 다음날 완진이보다 더 멋있는 남자 도우미 상우가 출근 한다. 자매들은 상우를 밤 낮을 가리지 않고 유혹하게된다. 상우도 결국 견디지 못하고 그…
맛있는 여대생들! 한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섹시하고 상큼한 그녀들~ 민지의 집에 하숙을 하는 지오와 서영. 지오와 서영 하숙비를 몇 달째 밀리고 있다. 하숙비를 독촉하는 민지. 서영은 하숙비를 내기위해 데이트 알바를 시작한다. 지오도 서영을 따라 데이트 알바를 하게 되면서 밀린 하숙비를 다 내게 되지만. 민지는 남자 출입금지를 선언한다. 그래도 남자들이 몰래 하숙집을 드나 드는데 지오의 애인 윤성이 민지에게 걸리고 만다. 윤성에게 협박하며 정사를 하는 민지. 만족한 민지는 가끔은 남자들 데리고 와도 된다고 통보하며 지오…
대학선배 기현(주우 분)과 사귀면서도 늘 자유로운 사랑을 꿈꾸는 신아(김서형 분). 한 곳에 안주하기 보다는 늘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동기(김성수 분).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40도를 웃도는 빼갈처럼 격정적인 하룻밤을 보낸다. 각자의 일상으로 돌아간 두 사람. 그러나 그날의 기억은 갑갑한 일상 속에 머무는 신아와 동기를 미소짖게 만드는 낯선 자극이었다. 그러던 어느날 신아에게 동기의 전화가 걸려오고... 그날 밤, 두 사람은 아주 오랫동안 뜨겁게 서로의 몸을 품으며 사랑을 써내려 간다. 시간이 지날 수록 서로의 몸에만 익숙해…
경수와 영수 형제는 꿈에도 그리던 엔조이펜션을 오픈하고 영업 매니저를 한명 뽑는다. 학원강사를 하던 한지유와 호프집 서빙을 하던 유방순이 지원한다. 두 사람은 능력이 부족하면 몸로비까지 벌이며 치열하게 입사경쟁을 벌이는데... 마침내, 발표의 순간에...지유와 방순의 매력을 능가하는 유리의 출현에 엔조이펜션의 매니저자리는 혼돈에 휩싸이게 되는데, 과연 누가 매니저에 합격을 할것인가?